본문 바로가기
지적재산권

경동나비엔 AS센터 전화번호│보일러 고장

by 지식학박사 2023. 10. 21.

보일러와 온수매트 등 우리 가정에서 많이 쓰이는 난방기구에 고장이 발생하면 굉장히 난감할 텐데요. 당황하지 않고 빠르게 수리접수 가능한 연락처 안내드립니다. 

 

 

경동나비엔 AS고객센터 전화번호

 

경동나비엔은 소비자의 불편사항에 대해 빠른 처리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나비엔 TOUCH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고객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언제나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집니다.

  •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1588-1144
  • 고객상담센터 운영시간: 365일 24시간 운영

보이는 ARS를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상담접수가 가능합니다. 보이는 ARS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기존 버튼식 ARS가 편한 분들께선 아무 버튼도 누르지 않고 기다리시면 상담사 연결이 가능합니다.

 

 

AS접수 안내

나비엔은 고객분들의 쉽고 빠른 서비스접수를 위해 위에 안내드린 전화상담 이외로 여러가지의 접수방법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이렉트로 상담원과 소통할 수 있는 1:1 문의 및 동영상을 보고 스스로 문제점을 찾는 동영상가이드 서비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무상서비스 보증기간 및 출장비용

보일러에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들고 서비스센터 방문이 불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서비스 가사들의 방문으로만 가능한 출장서비스가 이뤄지게 됩니다. 보통 보일러의 경우 설치일자 기준 3년까지 무상기간으로 설정되며, 설치일자를 제대로 모르는 경우 제조일에 3개월을 가산한 날짜를 설치일자로 보고 있습니다.

 

보증기간 이내 무상서비스를 제외한 유상서비스 출장비용

  • 주중: 18,000원
  • 주말 및 공휴일, 심야: 22,000원
  • 중형 가스보일러, 심야보일러 기본 30,000원

 

우리집 보일러에 고장증상 발생 시 빠른 대처가 보일러 수명연장에 도움이 됩니다. 적절한 조치를 통해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